우리은행, 은퇴 자산관리상품 ‘웰리치(We’ll Rich) 100 ’출시
우리은행, 은퇴 자산관리상품 ‘웰리치(We’ll Rich) 100 ’출시
  • 박현서 기자
  • 승인 2015.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퇴 전후 필요한 추천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패키지형 자산관리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 www.wooribank.com)은 기존 은퇴브랜드 ‘청춘100세’를 대체하여 최적화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는 은퇴설계 브랜드 ‘웰리치(We’ll Rich) 10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웰리치(We’ll Rich) 100은 ‘건강(Well-being)하고, 풍요로운(Rich) 노후생활을 100세까지 영위하자’는 의미로 앞으로 우리은행 은퇴관련 모든 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로 사용된다.

특히,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되는 ‘웰리치100 패키지’는 은퇴와 관련해 통장, 예금, 적금, 펀드, 보험, 신탁 및 카드를 총망라하며 은퇴 이전에는 자산증식형, 은퇴 이후에는 현금창출형으로 이원화시켜 단계별로 필요한 상품을 한 눈에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연금펀드를 활용한 모델포트폴리오(MP: Model Portfolio)를 제공하여, 시장상황에 따라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하였고, 영업점 요청시 자산관리전문가와의 1:1 대면상담 서비스도 제공해 자산관리전략은 물론 세무, 부동산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웰리치(We’ll Rich) 100’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9월 30일까지 웰리치100 패키지에 가입하고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4대 공적연금을 우리은행으로 신규 이체하는 고객 중 600명을 추첨하여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고급 편백나무 베게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