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라자드코리아 주식형펀드 판매
키움증권, 라자드코리아 주식형펀드 판매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5.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증권은 최근 우수한 성과를 보이고 있는 라자드코리아증권투자신탁(주식)’ C-e클래스를 판매 개시한다.

라자드코리아주식형펀드는 국내 최초 기업지배구조펀드로 유명한 라자드코리아자산운용의 동일권 대표가 직접 운용한다. 이 펀드는 매매타이밍이나 모멘텀을 배제하고 기업 펀더멘털의 구조적 변화를 포착하는 데 신경을 쓴다. 일관된 투자철학을 유지한 결과 상반기 42.22%의 수익률로(630일 운용펀드 기준) 국내주식 액티브펀드 수익률 최상위권을 달성하고 200810월 설정일 이후 216.35% 수익률로 전구간 수익률에서 고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 팀장은 라자드코리아주식형펀드는 규모가 크진 않지만 독립적인 운용스타일 유지로 뚜렷한 성과를 보이고 있어 고객의 수익률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매매 타이밍이나 특정 이벤트로 투자하기보단 기업가의 시각으로 접근하는 방식이 장기투자에 적합하다고 언급했다.

키움증권은 라자드코리아주식형펀드를 포함해 키움온라인펀드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펀드에 대해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최저가격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최저가격보상제는 키움 온라인펀드마켓에서 가입한 펀드가 최저가격이 아닌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그 차액을 분기단위로 고객에게 100% 현금으로 지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금융센터(1544-91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