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NO.1 웨스턴 동물의료센터 공식 SNS 런칭기념‘PET BOX 이벤트’개최!
국내 NO.1 웨스턴 동물의료센터 공식 SNS 런칭기념‘PET BOX 이벤트’개최!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000만 펫팸족 모여라~ PET BOX 시원하게 쏜다!

고난이도수술로 유명한 2차 전문 진료병원 웨스턴 동물의료센터(홍연정 원장)에서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런칭을기념해 ‘PET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밝혔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이라면 누구나 블로그와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20명의 당첨자에게강아지나 고양이를 위한 통조림 및 영양간식이 담긴 PET BOX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블로그 이벤트 참여는 웨스턴동물의료센터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western_animal)와 이웃을 맺고, 이벤트 포스트를 스크랩한 후 오픈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페이스북이벤트 참여방법 또한 간단하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western6589)를 ‘좋아요’하고댓글로축하메시지를 남기고 이벤트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21일부터 31일까지며,당첨결과는 8월5일 블로그와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웨스턴 동물의료센터는 일반병원에서 수술하기 힘든 백내장, 심장, 심혈관 기형, 뇌, 안면성형 등 고난위도 수술을 성공적으로 집도해,국내에서 가장 많은 병원이 진료를 의뢰하는 2차 전문 진료기관이다.국내최대규모인 50여 명의전문 의료진이 최고급 의료장비로365일 24시간 진료하는 시스템은 90%이상의 고객이 웨스턴 동물의료센터를 다시 찾는 이유다.

홍연정 원장은 “웨스턴 동물의료센터는 반려동물을 가족을 대하듯 정성을 다해 치료하는 의료기관이다.”라며, “실제로우리병원은 사람병원과 같은 시스템을 도입해 각 과마다 전문 수의사 선생님이 진료를 본다. 생명을 지닌 사람을 대하듯 동물환자에게 최상의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병원의 철학.”이라고 밝혔다.

홍연정 원장은 15년간매월 100여 건의 수술, 총 17,000건 이상의 수술경력을 보유한 국내 수의과 분야의 권위자다.현재 건국대학교 겸임교수이자 한국수의임상포럼(KBVP) 이사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국내외 학회 및 학술지에 100여편의 논문 발표, 대학 및 협회에서 500회 이상의 강의를 진행하는 등 국내외 학술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