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위비뱅크, 여행자보험 출시 이벤트
우리은행 위비뱅크, 여행자보험 출시 이벤트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출발전! 이제 모바일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세요

-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없이 스마트폰으로 5분이면 가입
- 이벤트 기간 최대 80% 환율우대 쿠폰 및 여행용품 제공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 www.wooribank.com)은 모바일 여행자보험 출시를 기념하여 여름휴가철인 8월 31일까지 위비뱅크를 통해 여행자보험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80% 환율우대 쿠폰 및 여행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5월 26일 공식 출범한 위비뱅크를 통해 판매하는 모바일 보험은 국내외 여행자보험과 실손의료보험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없이 스마트폰으로 5분 이내에 쉽게 가입할 수 있고, 계약현황 조회 등 사후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위비 여행자보험을 가입한 고객은 최대 80% 환율우대 쿠폰 및 인천,김포,김해 3개 공항에 위치한 에이스보험 부스를 통해 여행용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인천공항에서는 사물인터넷의 핵심기술인 ‘우리 비콘(Beacon)서비스’가 적용되어, 위비 여행자보험 가입안내 및 환전소 위치안내, 세계날씨 등 여행정보도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모바일 전문은행 위비뱅크를 통해 은행권 최초 중금리 대출 및 위비 모바일페이 간편송금을 출시한데 이어 지난 8일부터는 위비 모바일 여행자보험을 출시했다”며, “고객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앞으로도 기존은행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