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더 편리해진 4세대 전자책 앱 출시
예스24, 더 편리해진 4세대 전자책 앱 출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5.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는 한층 더 편리해진 사용자환경(UI) 및 기능으로 새로워진 4세대 전자책 앱을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예스244세대 전자책 앱은 독서에 보다 최적화된 사용자환경(UI) 개선 및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텍스트를 읽어주는 기능(TTS)을 새롭게 탑재, 남녀 화자 선택은 물론 목소리의 높낮이와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페이지 타이머 설정 등 자신만의 최적화된 듣기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달의 무료 글꼴을 통해 산돌고딕 등 가독성이 좋은 다양한 프리미엄 글꼴을 매월 무료로 제공하며 암호 설정과 읽지 않는 도서 삭제 등 프라이버시 기능도 추가되었다.

예스244세대 전자책 앱 출시와 함께 아시아 3번째로 론칭한 펭귄랜덤하우스의 영문판 원서 eBook 판매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좀처럼 전자책으로 만나기 어려웠던 무라카미 하루키의 영문판 원서는 물론, 댄 브라운, 알랭 드 보통 등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양질의 도서 4만 여종을 전자책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예스244세대 전자책 앱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되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630일까지 예스24 4세대 전자책 앱을 신규 설치하고 최초 로그인하는 모두에게 YES상품권 1,000원을 증정하며 매일 예스24 전자책 앱을 실행하면 크레마머니 1,000원을 100% 지급한다. 또한, 앱 리뷰를 작성하거나 SNS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서영호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이사는 독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정된 전자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자책 뷰어 및 앱 성능 개선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펭귄랜덤하우스의 전자책 서비스 제공 역시 양질의 전자책을 기다리는 국내 독자들을 위한 예스24의 노력의 결과라고 자평했다.

한편 예스24는 펭귄랜덤하우스 eBook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71일까지 매주 2권의 펭귄랜덤하우스 전자책을 매일 9시부터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617일까지 한 달간 펭귄랜덤하우스 전자책 전종을 20% 할인하고, 추가 이벤트 대상 도서에 대해 30% 할인쿠폰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예스24 4세대 전자책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애플스토어에는 오는 6월 중 출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