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도 사랑에 빠진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네티즌 인기만점
스타들도 사랑에 빠진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네티즌 인기만점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 박재범, 노라조, 바스코, DJ소다 인스타그램

-박재범, DJ소다, 바스코, 노라조 등 스타들의 ‘파티 스피커’ 인증샷 눈길 
-스타들 관심 받으며 네티즌 사이 화제 …  소비자 문의에 29일부터 추가 공급

박재범, DJ소다, 바스코, 노라조 등 스타들이 자신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의 일상을 공개한 박재범은 소파에 앉아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로 음악을 듣는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팬들은 ‘멋지다’ ‘오! 마이 베이비’ 등의 반응을 보여 그의 일상 뿐만 아니라 옆에 놓여져 있는 스피커에도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노라조는 특유의 퓨전 무대의상을 입은 모습으로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와 함께한 인증샷을, Mnet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를 빛낸 최강 래퍼 바스코와 새로운 음반 제작 소식을 알린 가수 이하늘도 작업실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미녀 DJ로 이름을 알린 DJ소다도 상큼한 꽃미소를 담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키스 탈퇴 후 디제잉을 배우며 새로운 꿈을 키웠던 동호는 디제잉 연습을 하는 사진으로 DJ로서의 근황을 알렸다. 동호는 ‘DJ동블비’라는 닉네임으로 인터넷 방송을 개설하여 BJ활동도 병행 중이다.

프링글스 마케팅 관계자는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가 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나들이, 캠핑 등 야외에서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를 활용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들의 사랑을 받은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29일(금) 추가 물량을 공급할 예정이다.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프링글스 원통형 캔에 맞게 특별 제작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