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TV-밀레, '봄 신상 재킷' 경품 행사
마운틴TV-밀레, '봄 신상 재킷' 경품 행사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5.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헬리캠으로 바라본 선운산, 선운사의 전경

봄 꽃 산행을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마운틴TV와 밀레가 연계이벤트를 실시한다.

동백나무 숲으로 유명한 전라북도 고창의 선운산은 기암절벽이 멋진 명승지이다. 높이는 336m로 높지 않지만 곳곳에 기암괴석이 이루는 경관이 빼어나 많은 사람이 찾는 산이다. 본래는 도솔산으로 불리었으나 백제 때 창건한 거찰인 선운사가 있어 선운산으로 불리고 있다. 매월 엄홍길 대장과 함께 전국 명산을 찾는 원정대는 이 날 따뜻한 봄 날씨 속에 1,000여 명이 함께 했다.

20142월부터 시작해 13번째를 맞이한 이번 원정을 기념해 마운틴TV와 밀레는 연계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마운틴TV의 카카오스토리채널(https://ch.kakao.com/channels/@mountaintv) 에서 소식받기를 한 후 엄홍길 대장님도 도전 16좌 원정대도 Stylish ANYWEAR 진실한 아웃도어 브랜드 OO’ 의 빈 칸에 들어갈 브랜드명을 맞히는 내용으로 430일까지 이어진다.

6명을 추첨하여 봄철 보온과 등산 패션을 완성하는 밀레의 봄 신상 재킷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엄홍길 대장과 함께한 선운산 산행기는 오는 49일 목요일 저녁 7시 마운틴TV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16좌 시즌2>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운틴 TVSK Btv(ch 261), LG U+ tv(ch 69), olleh KT(ch 117) 에서 볼 수 있다. 전국 지역케이블 채널번호는 마운틴TV 홈페이지(www.mountain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으로는 티빙(http://bit.ly/1cmIiND)과 에브리온(http://bit.ly/1t4DiCw)으로 무료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