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문성파크자이 견본주택오픈, 첫날부터 인기몰이
GS건설 문성파크자이 견본주택오픈, 첫날부터 인기몰이
  • 한국증권신문 기자
  • 승인 2015.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 첫 자이 브랜드로 관심 뜨거워, 오전 2천여 명 방문

 

12일경북구미시신평동에위치한문성파크자이견본주택에입장하려는방문객들이밖에서부터줄을서고있다.

 GS건설이 12일 오픈한 문성파크자이 견본주택에 오픈 첫 날 오전에만 2천여 명에 달하는 방문객들이 몰렸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들로 인해 견본주택은 북새통을 이뤘다.

문성파크자이는 GS건설이 경북 구미시에서 ‘자이’ 브랜드로 첫 선으로 보이는 단지로,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단지다.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오픈 전부터 입장하려는 내방객들의 줄이 약 200m에 달했다.

박창현 GS건설 문성파크자이 분양소장은 “구도심에 인접한 입지에 대단지로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로, 지역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산업단지를 배후로 하는 자족도시인 만큼 실수요층이 두텁고, 전매제한이 없는 민간 택지여서 투자층들의 관심도 높은 만큼 오픈 첫 날부터 많은 방문객들이 몰렸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을 본 정모씨는 “자이가 아파트를 잘 짓는다고 해서 오래 기다리다가 첫날부터 구경오게 됐다” 며 “ 전 세대 4BAY설계로 실내가 굉장히 넓고 고급스러운데다, 특히 드레스룸, 현관창고, 주방 펜트리 등 곳곳마다 수납공간이 있는 점이 맘에 든다” 고 말했다.

문성파크자이는 구미시 문성2지구 1블록 1로트 일대에 지하 4층, 지상 13층~27층, 총 18개동 규모로, 전용 △74㎡ 246가구, △84㎡(A∙B∙C∙D타입) 743가구, △100㎡(A∙B∙C타입) 149가구 등 총 1,138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전세대가 4드레스룸(전세대)과 현관창고∙팬트리(일부) 등 수납 공간도 강화했다. 전용 74㎡는 드레스룸과 팬트리를 함께 구성하여 수납공간을 강화했으며, 전용 84㎡B∙C∙D타입의 경우 방 4개(확장시)의 구조로 설계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전용 100㎡C타입은 발코니를 3면에 조성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단지 내 풍부한 녹지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대규모 중앙광장 및 엘리시안 가든, 자이힐링가든 등 다양한 테마정원이 마련된다. 커뮤니티 시설인 ‘자이안센터’에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멀티카페, 독서실(남∙여), 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돼 단지 내에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의 단지 내에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도록 설계한 스쿨버스존도 마련된다.

문성파크자이는 3월 18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월 19일(목)에 1순위, 3월 20일(금)에 각각 2순위 청약을 접수 받는다. 또한 당첨자 발표는 3월 26일(목), 계약 기간은 4월 1일(수)부터 4월 3일(금)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북 구미시 신평동 330번지 일대 위치한다. 입주는 2017년 7월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