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지코, 태진아' 역대급 콜라보 무대 예고?
'씨엔블루, 지코, 태진아' 역대급 콜라보 무대 예고?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의 마지막 밤, 장르와 세대를 초월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오는 31일(수) 방송되는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실력파 아이돌 밴드의 대표주자 씨엔블루와 블락비 지코, 트로트계의 거성 태진아가 함께하는 특별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들은 [2014 MBC 가요대제전]을 위해 록과 힙합, 트로트라는 장르가 함께 어우러지는 신개념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씨엔블루는 밴드 음악에 트로트 멜로디를 더한 새로운 편곡을 시도했으며, 비와 함께 ‘LA SONG'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큰 사랑을 받았던 태진아는 가요대제전에서 새로운 파트너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씨엔블루는 트로트는 물론, 그들의 히트곡 ‘Can't stop'을 힙합버전으로 편곡, 실력파 래퍼 블락비의 지코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지코는 블락비의 히트곡들을 직접 작사, 작곡하는 힙합 프로듀서로서 락밴드와 함께 꾸미는 무대를 어떻게 연출할지 주목받고 있다.

이번 스페셜 무대는 장르의 만남을 넘어 가요계의 대선배 태진아와 아이돌 멤버들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에서 음악적 의미가 크다. 또한 록, 힙합, 트로트의 대표 가수들이 모여 어떤 새로운 음악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씨엔블루와 지코, 태진아의 초대형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오는 31일(수) 밤,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