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살맛나는 세일’ 이벤트 실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살맛나는 세일’ 이벤트 실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년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베트남 VIP 프로모션 사진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기존에 별도로 운영하던 월별 판촉행사를 2015년부터 ‘살맛나는 세일’로 통합, 한층 강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새롭게 운영되는 통합 판촉행사 타이틀인 ‘살맛나는 세일’은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질 높은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들고, 이로 인해 삶의 질이 높아진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판촉행사 통합 운영을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전자랜드프라이스킹만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1월 1일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살맛나는 세일’ 이벤트는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트남 골프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VIP 초청 베트남 골프여행’은 1천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박 5일 베트남 골프여행(동반1인 포함)을 보내주는 전자랜드프라이스킹만의 프리미엄 이벤트다.

베트남 여행은 4월초로 예정돼 있으며, 닷새간의 여행기간 동안 VIP에 걸 맞는 대한항공 이용, 호치민 5성급호텔 숙박과 함께 호치민 최고급 골프장 라운딩 등 총 170만원 상당의 특별대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을미년 청 양띠 해를 맞아 ‘황금양’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1월 한달 간 전국 102개의 지점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점당 1명, 총 102명에게 황금양 1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초 발표될 예정이며 제세공과금은 별도이다.

본 행사에 대해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윤종일과장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을 성원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살맛나는 2015년이 될 수 있도록 양의 해를 맞아 좋은 기운을 드리기 위해 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하면서 “신년부터 실시하는 ‘살맛나는 세일’을 통해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약속드리며,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매장(1666-8000)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