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정-조기영부부, 방송최초 '동반 MC' 화제
고민정-조기영부부, 방송최초 '동반 MC' 화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고민정&조기영 부부가 새해 첫날 방송되는 KBS 2TV 신규 프로그램 <결혼 이야기>에 동반 MC로 발탁돼 화제다.

<결혼 이야기>는 실제 부부들의 감동어린 러브 스토리를 드라마로 재구성한 프로그램으로 기혼자들에게는 자신의 사랑에 대해 되새겨보는 계기가 되고,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싱글 남녀에게는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과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생각하게 만들 논픽션 드라마.

<결혼 이야기> 제작진은 “오래전부터 고민정&조기영 부부의 헌신적이고 지고지순한 결혼 이야기를 접하고, 진정한 사랑의 가치를 전달해주는 프로그램의 MC로 제격이라고 판단해 MC를 제안했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실제로 고민정 아나운서는 “남편과 연애 3년차에 남편이 강직성 척추염이라는 희귀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 시절에 남편을 보러 갈 때마다 상태가 악화되는 모습을 보고 눈물로 하루하루를 보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도 존경하는 남편과의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이 시대를 대표하는 진정한 순애보 커플, 고민정&조기영 부부가 전해주는 <결혼 이야기>는 2015년1월1일(목)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목 밤 8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