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주역들 총 출동, 치열한 경쟁 예고
'SBS 드라마' 주역들 총 출동, 치열한 경쟁 예고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SBS 어워즈 페스티벌 연기대상'(이하 SAF 연기대상)에 SBS 드라마의 주역들이 총 출동한다.

MC로는 2년 연속 SBS 연기대상 MC에 발탁 된 이휘재와, [피노키오]로 열연중인 박신혜, [따뜻한 말 한마디]로 큰 호평을 받았던 박서준이 호흡을 맞추게 됐다.

올 한해 SBS에서는 '별에서 온 그대'를 시작으로 '쓰리데이즈', '너희들은 포위됐다', '괜찮아, 사랑이야', 그리고 현재 방영 중인 '피노키오'에 이르기까지 큰 화제를 낳은 드라마들이 많았다.

이 때문에 어떤 시상식보다도 'SAF 연기대상'에 참석하는 배우들에게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의 주인공 이었던 김수현과 전지현을 비롯해 각각 드라마의 주인공인 박신혜, 이종석과 한예슬, 주상욱, 이제훈, 박유천, 황정음 등 10대 스타 후보들은 이미 참석을 확정지었다.

또한 현재 임신 중인 작년 대상 수상자 이보영도 대상 시상을 위해 연기대상을 찾아 기쁘게 한 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SAF 연기대상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작품 후보에 어떤 사람이 수상할지 긴장감이 배로 더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 외에도 SBS 드라마를 빛낸 뉴스타들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커플 송, 화제의 걸그룹 댄스, 탱고, OST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화려한 축하무대를 준비 중이다.

긴장감 넘치는 2014 SAF 연기대상은 오는 31일 오후 8시 55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