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다양한 온라인 박람회 진행
10월, 다양한 온라인 박람회 진행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 www.CJmall.com)이 박람회의 달 10월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박람회를 진행한다.

먼저 13일부터 26일까지 2주 간 진행되는 ‘CJ몰 뷰티페어’에서는 라네즈 ∙ 이자녹스 ∙ 리더스 등 국내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총 50여 개 뷰티 브랜드를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CJ몰 뷰티페어’에서는 아이오페 ∙ 라네즈 ∙ 베리떼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스타일러스 ∙ 제이에스티나 ∙ 골든듀 등 유명 보석 브랜드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매일 진행되는 특가전인 ‘게릴라특가’ 코너에서는 <이자녹스 더블이펙트 링클케어 5종>을 76% 할인된 가격인 67,000원에 선보이고, <이집션 매직크림>과 <엘리샤코이 골드 미네랄 에센스>도 각각 34%와 7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혜택만큼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CJ몰 뷰티페어’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4만점의 CJ원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고 SNS를 이용해 박람회를 알린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 샘플로 구성된 ’켈리오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CJ몰 베이비페어’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CJ몰 베이비페어’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해 인기 유아동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CJ몰 베이비페어’에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 패밀리카로 화제가 된 수제 전동 자동차 <디트로네>를 종합몰 최초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최근 층간 소음 이슈와 함께 국민 놀이 매트로 떠오른 <알집매트>를 50% 할인된 가격인 104,500원에 선보이고, 소음이 없어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전동 자동차인 <코레카> 역시 20% 할인된 7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CJ오쇼핑은 블로그를 통해 ‘CJ몰 베이비페어’를 홍보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1박 2일 숙박권,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고, 매일 진행되는 룰렛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0점의 CJ원포인트를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