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스타일 메이크오버 이벤트
CJ오쇼핑, 스타일 메이크오버 이벤트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 www.CJmall.com)의 대표 컨템포러리 브랜드 <퍼스트룩 에디션>(Firstlook Edition)이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유명 스타일리스트의 1:1 스타일링 코칭을 받을 고객을 모집한다.

배우 이서진의 공항패션으로 유명세를 탄 <퍼스트룩 에디션>은 오는 2일부터 13일까지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스타일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열고, 최종 주인공으로 선정 된 1인에게 <퍼스트룩 에디션> 생방송에서의 스타일 대변신 기회를 선물한다.

<퍼스트룩 에디션> 생방송에 출연할 최종 주인공은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패션 전문 쇼호스트인 류재영, 임세영 쇼호스트에게서 <퍼스트룩 에디션>의 2014 FW 신상 코트를 활용한 ‘연말 파티룩’ 스타일링 비법을 전수 받을 예정이며, 스타일 대변신에 쓰인 의상 또한 선물 받게 된다.

CJ오쇼핑 이자룡 PD는 “성격과 외모는 완벽하지만 패션 센스가 2% 부족해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유명 스타일리스트와의 소통 기회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퍼스트룩 에디션>을 아껴주는 고객들의 패션 센스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다양하게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스타일 메이크 오버’ 이벤트에 응모하고 싶은 고객은 CJ몰과 모바일 CJ몰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패션 센스가 2% 부족해 아쉬웠던 사연과 함께 전신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슬랙스와 청바지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아 활용도 높은 ‘퍼스트룩 에디션 스웨트 셔츠’를 증정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