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EXO 콜렉터스북’ 소비자 참여 이벤트
‘MCM-EXO 콜렉터스북’ 소비자 참여 이벤트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엑소의 한정판 ‘콜렉터스북’을 제작하기로 하고, 함께 실릴 팬레터를 ‘MCM-EXO 마이크로사이트(http://exo.mcmworldwide.com)’에서 접수 받는다.

해당 콜렉터스북은 MCM과 엑소가 함께한 화보 및 비하인드 컷이 담긴 한정판 팬북이다. 또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접수 받은 팬레터 중 550점의 편지를 선정하여 함께 구성한다.

이번 콜렉터스북 이벤트는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 응원하고 싶은 멤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팬레터를 작성하여 SNS 공유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팬레터 접수는 오는 10월 1일부터 약 1달간 진행하며, 이를 통해 만들어진 콜렉터스북은 11월경 MCM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MCM은 지난 9월 3일 엑소와 함께 촬영한 AW14시즌 광고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 했으며, 당시에도 오픈과 동시에 6만명이 몰려 3시간 동안 서버가 다운된 적이 있다. 이 날 공개된 광고캠페인은 노출 35만, Like 5천건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이 사이트를 통해 MCM과 엑소가 함께하는 화보, 영상, 이벤트 및 이후 출시 될 콜라보레이션 제품 정보 등 다양한 브랜드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으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