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만족’ 아닌 일반인도 가기 쉬워진 파라다이스
병만족’ 아닌 일반인도 가기 쉬워진 파라다이스
  • 정경화 기자
  • 승인 2014.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국내 최초 인도양 리조트 전문몰 오픈
인도양의 모리셔스와 세이셸 레위니옹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 대표 박진영)는 인도양의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인 모리셔스 /세이셸/레위니옹의 상품만을 모은 전문몰을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아직 국내에는 생소한 지역이기 때문에 다른 전문몰에 비해 해당 지역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스토리를 강화했으며 리조트마다 선택 상품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지 호텔 및 현지 여행업체의 적극적인 판매지원으로 특가 상품이 많고 가격대가 합리적인 것도 장점이다. 고객별로 맞춤 견적과 상담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모리셔스/세이셸 전문몰은 모바일앱과 모바일웹에서도 상품을 검색 및 예약 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기획실 왕희순 실장은 “이색적인 곳을 찾는 허니무너, 가족끼리 쉬기 좋은 새로운 휴양지, 남들이 잘 가지 않는 여행지를 찾는 자유여행객 등 다양한 수요로 인해 새로운 휴양지에 대한 갈망이 꾸준히 증가해왔다”며, “몰디브나 보라보라섬 등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 대비 리조트의 컨디션이 우수하며 세계적인 미디어들이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로 극찬 할 만큼 천혜의 환경이 뛰어난 곳이기에 높아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추고자 국내 최초로 인도양 전문몰을 열게 되었다”고 오픈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섬 동쪽 인도양에 위치한 세 섬들은 최근 SBS ‘정글의 법칙’ 인도양편을 통해 병만족이 생존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배경으로 곳곳의 신비로운 자연 경관이 소개되며 대중의 관심이 증폭된 곳이기도 하다. 인터파크투어의 모리셔스/세이셸/레위니옹 전문몰 내에서 국가 정보, 항공 스케줄, 출입국 정보, 문화, 관광지 정보 등 상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_세이셸_레위니옹인터파크투어는 인도양 전문몰 오픈 이후에도 선택 가능한 리조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들의 생생한 여행후기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론칭 기념으로는 먼저 모리셔스/세이셸 전문몰 오픈 소식을 10월 31일까지 개인 SNS에 알리고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공차 블랙 밀크티, 파리바게트 상품권, 아이포인트 5천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더 나아가 10월 31일까지 관련 상품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돌체구스토 미니미,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 외식상품권, 달러쿠폰북 등을 증정한다. 또한 모리셔스 아웃리거 리조트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1팀을 선정 해 예약한 리조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준다. 모리셔스/세이셸/레위니옹 모든 예약자를 위해서는 90일전 조기예약 5% 할인, 트래블백 5종세트, 목베개 1세트, 아이포인트 2% 적립, 여권커버와 네임택, 2억원 여행자보험 가입 등 상시로 진행되는 풍성한 특전도 마련했다.

한편, 2013년 4월 론칭한 클럽메드 전문몰을 필두로 먹go찍go, PIC, 가이드투어, 료칸 전문몰, 몰디브, 모리셔스/세이셸에 이르기까지 인터파크투어 전문몰은 7개의 상품군으로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 클럽메드 전문몰로 인해 2013년 클럽메드 여행객은 2012년 대비 142% 증가했으며 거래총액도 119% 증가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