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신반의하면서 아쉬웠던 탈모제, "이젠 믿으셔도 됩니다"
반신반의하면서 아쉬웠던 탈모제, "이젠 믿으셔도 됩니다"
  • 정경화 기자
  • 승인 2014.08.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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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는 모발만? 두피속 모근까지 집중관리!, 시제품 제공 받은 소비자 “효과 탁월 감탄”

탈모의 원인으로 한의학에서는 신장기능이 저하되어 그 여파가 폐에 영향을 주고 이때 나타난 ‘열’이 신경계통을 타고 머리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었을 때 나타난다고 알려져 있고, 양의학에서는 선천적인 원인과 후천적인 원인으로 나누어서 설명하고 있는데 후천적인 요인으로 ‘스트레스’가 가장 대표적인 원인이라고 밝혀진 바 있다.

현대인의 최대 고민인 탈모를 해결하기 위해 (주)다모림은 3년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작년10월 탈모,양모제인 ‘TheH(더에이치)’를 출시했다.

다모림의 연구진은 자체 임상 결과와 일본 동경약학대학 임상생화학전공 토요타교수를 통해 더에이치가 탈모 방지 및 양모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인증을 받았다.

더에이치는 20여 종류의 천연 열매에서 추출한 원료로 제조하여 노화방지, 보습, 피부 탄력유지 재생능력, 보습, 주름개선 등의 효능이 있음을 밝히고 있다.

(주)다모림 이철한 대표에게 ‘더에이치’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들어본다.

“기존 제품의경우, 가장 취약한 부분인 지속적인 모발의 성장이 2개월이 지나면서 탈모가 되는 양상을 보이는데, 본 제품은 폐쇄된 모공을 열어주어 비 활동으로 죽어 있는 모근을 활발히 활동을 시키는 것입니다”, “초기 어린 모의 성장을 촉진 시키고 이후 끊어짐의 현상이 없이 점차적으로 굵게 모발 성장을 돕고 있음을 자체 임상으로 밝혀졌으며, 하루에 여러 번 풍족히 사용하였을 시 만족스러운 효능을 볼 수 있음을 개발자(이철안 대표)인 본인도 몸소 체험했습니다”고 말했다.

또 “그간 체험인들을 통해 본 효능은, 아주 빠른 분은 1개월에 양모(제품사용후 머리가 자라나기 시작하는 현상)가 됨을 볼 수 있었고, 정상적인 효능을 본 개월 수는 3개월 이내에 머리숱이 증가됨을 육안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고 회고했다. 다음은 이 대표와의 일문일답.

-타 제품과의 차이점은

기존 제품의경우, 가장 취약한 부분인 지속적인 모발의 성장이 2개월이 지나면서 탈모가 되는 양상을 보이는데, 본 제품은 폐쇄된 모공을 열어주어 비 활동으로 죽어 있는 모근을 활발히 활동시키는 것이다. 초기 어린 모의 성장을 촉진 시키고 이후 끊어짐의 현상이 없이 점차적으로 굵게 모발 성장을 돕고 있음이 자체 임상으로 밝혀졌으며, 하루에 여러 번 풍족히 사용하였을시 만족스러운 효능을 볼 수 있음을 제품 개발자인 본인도 몸소 체험했다.

- 제품의 종류는

‘더에이치(The H)’와 ‘보조제’가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 보조제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 극대화 된다. 만족할때까지 사용한 후에 사용을 중단할 수 있다.

또 본제품은 기존의 흑채와는 다른 개념이다. 흑채가 일종의 착시효과인 반면 더에이치는 양모효과와 탈모방지의 역할을 한다.

- 사용방법은

제품사용법은 머리를 감고 말린 후 탈모가 진행하고 있는 부근을 중심으로 적당량 뿌리며 손으로 제품이 모피에 묻을 수 있도록 마사지를 한다. 무스처럼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별도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하루에 3번에서 5번 정도 뿌려주면 빠른 제품의 효능을 볼 수 있으며 특히 넉넉한 양을 탈모 부분에 뿌렸을 때 모발에 극대화된 효과를 주어서 양모 현상을 조기에 느낄 수 있게 되며 빠르면 3일 내에 탈모가 진정이 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 제품 개발 계기는

탈모를 겪는 당사자들의 심정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이유는 바로 개발자 자신 또한 같은 고민을 했던 사람중에 한명이기 때문에 연구를 시작하게 되었다.

오랜 외국 생활을 하면서 귀 동량으로 들은 것과 나름대로 조사하여서 수집한 자료를 가지고 귀국하여 시작한 것이 1,000만명이 넘는 탈모인 들의 염원인 탈모를 개선시키고 양모로서 탁월한 효능을 가진 제품을 개발시키는 작업이었다. 이런 구상을 나름대로 계획하고, 무모하게 도전 할 수 있었던 것도 오랜 시간동안 외국에서 수집하여 가지고 온 자료에 의한 것이었다. 초기에는 내자신이 가지고 있던 탈모를 해결하기 위한 작은 시작이 점점 주변 사람에게 권함으로 확산된 아주 미약한 모습이었는데 소문을 듣고 시제품을 달라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확신이라는 자신감으로 3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자체 임상을하게 되었다. 그리고 즉시 전국을 상대로 매 달 3,000명에게 개발한 시제품을 공급하게 되었고 그동안 확보하고 있던 자료의 사진을 일본 동경약학대학교에 재직하고 있던 토요타교수에게 보내서 확인 받은 결과는 탈모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 있고 점진적으로 머리 숱이 증가하는 현상을 볼 수 있었다는(약 30%머리 숱이 증가됨)최종 결론을 보내온 것이다. 이런 평가에 힘입어 최종적으로 2013년 10월에 본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이다.

- 탈모 ‘TheH(더에이치)’가 최선

앞으로 (주)다모림은 신뢰를 바탕으로 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제품을 개발한 사람으로서 생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사업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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