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3색(화끈,시원,우아) 파티 즐기자
올 여름 3색(화끈,시원,우아) 파티 즐기자
  • 정경화 기자
  • 승인 2014.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여름 밤을 더욱 뜨겁게 불태우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에서 신나는 음악과 유명 DJ들 및 연예인과 함께하는 밤샘파티를 선보인다.
농심 켈로그는 ‘스페셜K 섬머파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잇다. 이번 파티는 오는12일 서울 이태원의 클럽 뮤트에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티 드레스 코드는 스페셜K 컬러인 레드로 8일까지 CJ E&M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지급된다.
유명 DJ의 디제잉 퍼포먼스와 물론 스페셜K의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손담비가 현장을 찾아 자신만의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 비결을 공유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댄싱9 시즌1의 하휘동, 이루다를 비롯한 시즌1 출연진들이 참석해 댄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정통 프리미엄 삿포로 맥주가 이벤트를 통해 20, 30대 청춘남녀를 클럽파티에 초대한다. 오는11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중앙 VIP Night 2nd' 파티는 20•30대를 대상을 하는 그루밍 파티로 삿포로 맥주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해당 파티는 강남에 위치한클럽 케이지(CLUB CAGE)’에서 진행되며, 남성 뷰티 관련 클래스와 각종 이벤트, 가수 정인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르꼬끄 골프가 8 1일 경기도 용인 태광컨트리클럽에서 배우 클라라가 참여하는 ‘르꼬끄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페스티벌은 화려한 오프닝 퍼포먼스와 유명 DJ가 참여하는 나이트 파티가 준비돼 있다. 클라라가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우아한 여름 밤의 파티..’호텔 바비큐 및 풀 사이드 파티
국내 특급 호텔들이 최고급 요리와 뮤직 퍼포먼스 등을 통해 사람들로 붐비지 않으면서도 여름휴가의 기분을 낼 수 있는 럭셔리 파티를 선보였다.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오아시스 레스토랑'에선 9월 중순까지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연다. 10여종의 바비큐와 지중해식 애피타이저, 샌드위치, 꼬치구이를 비롯해 디저트와 샐러드 바, 소바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수영장 한쪽에선 스틸 드럼(드럼통을 이용한 타악기) 오케스트라가 시원한 음악으로 한껏 분위기를 돋운다. 회원이나 패키지 이용객이 아닌 경우 7 19일부터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야간 수영 바비큐 뷔페 패키지' 가격은 성인 11만원, 어린이 8만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야외수영장리버파크에서는 열정적인 무대와 함께 샴페인, 칵테일,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는 ‘2014 워커힐 비키니 파티’를 오는 7월과 8, 매주 금, 토요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서초구 양재동에 소재한 The-K호텔서울은 이달 13() 재즈 파티 ‘레전드 오브 재즈(Legends of Jazz)’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에서는 국내 최정상 재즈 피아니스트 신광웅을 포함하여 총 7명의 한국 재즈의 전설들이 함께 꾸미는 재즈 무대와 더케이호텔서울 로비라운지∙뷔페를 깜짝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랜드그룹에서 운영하는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18 DJ 박명수와 함께 ‘풀사이드 파티’를 열 계획이다. 이번 파티에서는 DJ G.PARK 박명수의 환상적인 디제잉과 함께 Guest DJ BARCODE, 하우스 DJ ZERO의 흥겨운 디스코 & 펑키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까지 즐길 수 있다. 파티가 끝난 뒤에는 성인들만을 위한 애프터 파티가 루프탑에서 12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디럭스룸 1박을 포함한 파티 패키지 상품은 2인 기준 54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시원하게 수영하며 즐기는 공연..’워터파크 나이트 파티
한편, 보다 넓은 공간에서 풀장과 부대시설을 이용함과 동시에 클럽공연을 함께 즐기는 워터파크 파티도 있다.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다양한 아이디어의 여름철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야간 개장에 맞춰 작년에 이어 클럽옥타곤과 함께 DJ 뮤직파티 ‘썸머 나이트 위드 클럽 옥타곤’을 719∼816일까지 매주 목요일~일요일 밤 6시부터 폐장 시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옥타곤에서 활동하는 DJ와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해 환상적인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이다. 19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15000원의 입장요금을 내면 음료나 주류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대전엑스포 과학 공원 아쿠아리조트에서는 ‘썸머 페스티벌 과 원 썸머 나잇’을 진행한다썸머페스티벌은 낮 시간 개장하며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테마로 구성돼 있다. 밤에는 젊은이들을 위한 화려한 클럽파티장으로 탈바꿈하는원썸머나잇이 펼쳐진다. 원썸머나잇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9시에 시작해 새벽3시까지 열린다. DJ KOO(구준엽)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이 함께 펼쳐진다
농심 켈로그 관계자는여름철 무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한 번에 풀 수 있는 다양한 썸머 파티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일석 이조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