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행장김한조/www.keb.co.kr)은 비대면 마케팅 전문 채널인 『One stop 금융플라자』 구축을 완료하고 고객 편의에 최적화된 비대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홈페이지내『금융상품몰』은 인터넷뱅킹 가입고객만 이용이 가능했으나, 이번에 새롭게 구축된 『One stop금융플라자』에서 제공하는 『One stop금융서비스』 는 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외환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까지도 외환은행 홈페이지(스마트폰을 통한 접속 포함) 접속만으로 외환은행 직원과 1:1 전화,채팅, e-mail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상담은 물론 금융상품 가입 및 환전/해외송금 등 광범위한 금융거래를 One stop으로 이용 가능토록 구성하였다.
더불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고객의 미래설계를 위한 포트폴리오 제안 등 심층적인 재무상담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외환은행 고객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편의성을 극대화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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