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러시아전 다양한 혜택 어디서 받을까?
D-Day 러시아전 다양한 혜택 어디서 받을까?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과 러시아 전이 다가오면서 승리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한-러전이 스포츠 전문매체인 ESPN에 의해 H조 빅매치로 손꼽히며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유통업계는 태극전사들의 승리 기원부터, 단체 응원전, 승리 축하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띄우고 있다. 응원 지원금부터 호텔 레스토랑 할인 혜택까지 풍성한 혜택은 물로 밤새 응원전을 펼칠 수 있는 장소까지 … ‘밤’은 태극전사의 경기 응원으로, 낮은 다양한 월드컵 이벤트 참여로 흥겨운 6월을 알차게 즐겨보자

태극전사를 기다리며, 무료샘플링과 특별혜택 부르는 간절한 승리 기원

코카-콜라 모두 하나되어 짜릿하게 즐기는 모두의 월드컵(The World’s Cup)’을 위해 오는 6월 18일 러시아전을 시작으로 매 경기 시 마다, 브라질 월드컵의 대한민국 경기 응원전이 펼쳐지는 곳을 직접 찾아가 대규모 길거리 샘플링과 콕콕댄스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코카-콜라 길거리 응원 이벤트는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 이어 진행되는 대규모 샘플링 행사로 브라질 월드컵을 모두 다 함께 즐기자는 코카-콜라 ‘모두의 월드컵(The World’s Cup)’ 캠페인의 취지를 반영했다. 코카-콜라와 태양의 마테차 등 총 15만개의 시원한 음료를 무료 증정하고,콕콕댄스 응원 이벤트로 다양한 즐거움을 전하며 월드컵 응원 열기 고조에 앞장 설 예정이다.

세계적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러시아전과 알제리전이 펼쳐지는 6월 18일과 6월 23일 서울 시내 거리 응원 장소를 찾아 프링글스 포켓캔(47g)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플링은 경기 전날 밤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6월 18일에는 서울 광화문 광장을 중심으로 진행하며, 6월 23일에는 강남역을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응원이 펼쳐지는 현장에서 축구 팬들은 휴대폰으로 프링글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PringlesKorea)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포켓캔을 받을 수 있다. 총 2400개의 ‘포켓캔’이 응원간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한국 대표팀 경기 전날 축구 응원 복장을 한 뒤 롯데리아 매장에서 특정 응원 멘트를 외치면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펀펀 이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한국 축구대표팀 경기가 열리는 당일에는 불로기 버거를 약 43% 할인된 가격인 1900원에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앱을 켜고 ‘대한민국’를 외친 고객에게는 모바일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6월 12일(목)부터 27일(금)까지 16일간 랜덤 선물이 들어 있는 ‘럭키박스’를 6,900원에 25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붉은 악마 공식 응원앨범, G마켓 기프트 카드(5000원)를 기본 구성으로 아이패드 미니2(16G), SK2 클리어 로션세트, 월드컵 공식티셔츠, G마켓 기프트카드(1만원권), 응원 간식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추가 제공한다 .

한국戰 당일, 새벽에도 소리 높여 부르자 ‘대한민국!’

아디다스는 온라인 축구 게임 ‘FIFA 온라인 3’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14 브라질 월드컵 기간 동안 오프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게임 대회 유치를 목적으로 설립된 폭 19m의 대형 발광 다이오드(LED)스크린과 총 7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넥슨의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 경기를 비롯해 개막전 주말 조별 예선전 경기들과 16강 이후의 모든 경기를 한 자리에 모여 관람하고 단체 응원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월드컵 기간 동안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BCS 강남역점에서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초대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주요 경기 시작 전에는 축구 전문기자와 해설위원이 팬들과 함께 각 국의 전력을 분석하고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월드컵 전략 분석 토크쇼가 진행된다.

영화관도 각 주요 경기 생중계를 진행하며, 월드컵 응원전 대열에 합류한다. CJ CGV는 전국 32개 지점에서 생중계 한다. 18일 오전 7시(이하 한국시간)에 열리는 대 러시아전을 시작으로 23일 대 알제리전, 27일 벨기에전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다. 메가박스는 전국 22개 지점에서 관전가능하며, 롯데시네마는 전국 10개 영화관에서 생중계 할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1만원.

더케이호텔서울은 호텔에서 편안하게 축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오치무(Ótimo) 패키지를 선보였다. Ótimo A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라비아따 파스타 코스 2인, Ótimo B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리구리아식 메로코스 2인, Viva A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더 파크 조식 뷔페 2인, Viva B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더 파크 디너 뷔페 2인으로 구성되어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1층 가든 까페에서 생맥주 2,000cc가 1회 무료로 제공 되며, 페냐놀렌 싱글 반야드 까베르네소비뇽을 30% 할인된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놀이기구와 콘서트를 즐기면서 우리나라 축구 응원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쇼킹딜 올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6월 22일(일) 밤 11시부터 23일(월) 오전 6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새벽 4시 대한민국 팀의 경기를 앞두고 개최된다. 입장권은 11번가 큐레이션 커머스 ‘쇼킹딜’을 통해 28일 오전 11시부터 1만1000원에 1만장 한정으로 판매 예정이다.

더케이호텔서울 한성희 홍보팀장은 “월드컵은 4년마다 돌아오는 최대 축구 축제이기도 하지만, 호텔업계의 축제이기도 하다”라며 “모두 한 마음으로 우리나라의 승리를 기원하며 아낌없는 이벤트와 혜택들을 선보이고 있어, 월드컵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 모두 풍성한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