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음료 ‘인티플라센타’ “예쁜 피부와 날씬한 몸매 연예인에게 인기가 높아”
다이어트음료 ‘인티플라센타’ “예쁜 피부와 날씬한 몸매 연예인에게 인기가 높아”
  • 이동로 기자
  • 승인 2014.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쁜 피부와 한 끼 식사대용으로 충분 바쁜 연예인의 필수품
[한국증권신문 이동로 기자] 전 세계 모든 여성은 아름다운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갖고 싶어 한다. 이 같은 여성의 욕구가 증가하면서 다이어트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다이어트는 쉽지 않다. 다이어트에 성공했더라도 다시 예전 체중으로 돌아오는 요요현상, 무리한 다이어트 등에 부작용 때문에 고민이 깊다. 지나친 칼로리 집착에서 오는 스트레스, 영양소결핍, 불면증, 탈모 등으로 오히려 건강이 나빠진 경우도 허다하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 건강다이어트 음료가 해외와 여자연예인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바로 일본에서 제조한 테반젤리 음료 ‘인티플라센타’이다. 3년 전 일본의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다 한국으로 건너왔다.

   
다이어트 건강음료로 '인티플라센타'가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음료인 태반 젤리 ‘인티플라센타’가 강남의 부유층 주부들과 유명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바쁜 여자 연예인들에겐 예쁜 피부는 물론이고 한 끼 식사로 대용할 수 있어 많이 애용하고 있다.
‘인티플라센타’는 <천상여자><패션킬라>등에 출연한 배우 윤소이의 다이어트법으로 화제를 모으며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진바 있다.
윤소이는 ‘인티플라센타’의 공식 모델을 발탁되면서 ‘인티플라센타’를 접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윤소이는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바쁜 스케줄에도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비로 ‘인티플라센타다”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어 좋다”고 했다.
‘인티플라센타’는 영양소 공급이 필요한 갱년기 여성들과 단기간의 슬림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아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다.
여성의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와 피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인티플라센타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자율신경 조절, 기초대사 향상, 활성산소 제거, 간 기능 향상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생각한 신개념 ‘인티플라센타’가 주목받는 이유는 신선한 태반으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음료라는 점이다.
태반에는 각종 아미노산, 미네랄, 활성페타이드, 비타민, 핵산, 각종 성장 인자, 사이토카인, 당류가 풍부해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현재 태반 제품으로는 태반주사와 젤리타입의 마시는 음료가 있다. 노화를 막는 황노화 효과가 높은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젤리 음료는 간편하게 소지하고 있다가 마실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다.
태반젤리음료 '인티플라센타'
태반젤리 음료 다이어트에 장점이 많다.
일반적인 굶는 다이어트나 무리한 운동의 후유증인 요요 현상과 영양소 결핍을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성인 인자와 영양소를 통하여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서 미백에 도움을 준다. 기미, 잔주름을 개선하는 역할로 피부미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힘든 것이 굶은 것이다. 배고픔의 고통은 겪어 본 사람만이 안다. 이로 인해 불면증, 스트레스 장애 등을 겪기도 한다. 인티플라센타는 이러한 점을 해소했다. 복숭아향 젤리로 누구나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끼 식사로 대체할 수 있을 만큼 포만감이 좋아 배고픔에 고통이 전혀 없다.
전문가는 "각종 성인 인자와 영양소를 통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 미백에 도움을 주고, 기미, 잔주름을 개선하는 역할 뿐만 아니라 0㎉(제로칼로리)로서 살찔 염려 없이 풍부한 포만감으로 한 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하다고 의견을 더했다.
무엇보다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여성들의 고민인 요요 현상을 걱정할 필요 없다. 영양소 공급을 충분히 받을 수 있어 갱년기 여성들에게도 좋다. 다이어트로 인한 피부 걱정과 변비걱정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효과를 볼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또한 문제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취침시간 동안 피부 깊숙이 영양공급을 도와주어 피부의 탄력성은 물론 피부 톤을 화사하고 생기가 있게 한다. 한마디로 잠자는 사이에 피부 미인으로 태어나게 한다.

문의 인티플라센타 T. 02-406-2037

젊어지는 신비의 명약 '태반'의 과학적 효능

젊어지고 싶은 여성들로부터 태반이 선풍적인 인기다.

일본의 태반전문가인 미츠이 유키오(三井幸雄, 약사) 일본천연물연구소장의 저서 <시간을 되돌리는 태반의 과학>에서 태반의 우수성을 과학적 분석을 통한 피부미용과 황노화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연구내용을 공개했다.

또한, 중국의 고대의서 <본초습유>, <본초강목> 등과 허준의 <동의보감>등에서도 태반의 우수성이 전해져 내려왔다.

태반은 고대에서부터 현대로 이어지며 젊어지는 약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과연 태반에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아본다.

<4~60대 여성의 갱년기 장애 개선>

갱년기가 되면서 여성호르몬의 분비가 급격히 저하되면서 신체 밸런스가 무너져 우울증, 피로, 불면, 안면홍조, 두근거림, 수족냉증, 손발 저림 등의 다양한 증상이 갱년기 장애로 나타난다.

태반은 여성호르몬의 활성을 높일 뿐 아니라 여러 가지 면역성분이나 세포증식인자 등이 동시에 작용하여 자연치유력을 향상시켜 갱년기 장애의 증상을 개선한다.

 < 2~30대 여성 피부 미백 작용>

멜라닌색소가 과도하게 만들어져 표피, 진피 층에 침착 하는 것이 기미, 주근깨다. 태반은 피부에 직접 작용해 세포분열을 활성화시키고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침착 된 색소를 제거하고 표피의 멜라닌 색소를 밀어냄으로써 기미 제거 및 잡티를 제거 등으로 미백작용을 한다.

 <피부 잔주름 개선>

피부의 진피조직에는 탄력과 보습을 유지하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이 있다.

각종 유해물질 및 자외선 등의 자극에 노출되고 노화가 진행되면서 섬유아세포의 활성이 떨어져 이러한 물질의 생성이 저하되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이 생기게 된다.

태반은 직접적으로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잔주름을 개선시켜 준다.

<아토피 피부염 >

주로 체내 면역체계의 기능이상으로 생기는 아토피 질환에서 태반은 면역이 낮은 경우는 높여주고 면역 과잉 시는 가라앉히는 면역조절 작용 및 피부 보습작용 등을 통하여 아토피성 피부 질환을 개선시킨다.

<활력의 회복>

남녀 성선 자극호르몬의 조절을 통하여 남녀 성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체내 혈류량을 증가시켜 영양분의 공급을 원활히 하고 축적된 노폐물의 배설도 촉진시킨다. 각종 장기 특히 간의 기능을 회복시켜 누적된 피로를 단시간에 해소 시킨다.

<통증 치료의 보조적 역할>

태반은 면역력을 높이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두통, 만성 허리 통증, 오십견, 루마티스 관절염, 퇴행성 무릎관절, 스포츠 손상 후 지속되는 통증 등의 치료법 에 보조적인 역할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