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바람바람바람’ 유투브서 인기몰이
수지 ‘바람바람바람’ 유투브서 인기몰이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4.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수커플’ 김수현-수지의 뮤직드라마, 공개 4일 만에 유투브 조회수 40만 돌파

수지
[한국증권신문/조혜진 기자] 빈폴아웃도어 전속모델 ‘수수커플’ 김수현-수지의 뮤직드라마<바람바람바람>이 공개된 지 나흘 만에 유투브 조회수 40만을 돌파해 화제다. 

뮤직드라마 ‘바람바람바람’은 KBS2TV <드림하이> 이후 3년만에 선보이는 김수현-수지의 감성 연기호흡과 짜임새 있는 구성, 중독성 있는 노래 등이 인기요인이다. 

빈폴아웃도어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3월 11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드라마 BGM인 수지의 <바람바람바람>을 무료로 배포한다. 

수지가 직접 부른 빈폴아웃도어 BGM <바람바람바람>은 80년대 가수 김범룡의 히트곡 <바람바람바람>을 보사노바 풍으로 재해석했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쉬운 멜로디에 수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김수현, 수지의 뮤직드라마는 빈폴 홈페이지(http://www.beanpole.com) 및 유투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지가 직접 부른 빈폴아웃도어의 <바람바람바람>은 삼성뮤직,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빈폴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eanpole.kr)은 오는 3월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김수현 수지의 윈드브레이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