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컴퍼니 뮤지컬<고스트>에 백혈병 환우 초청 공연
신시컴퍼니 뮤지컬<고스트>에 백혈병 환우 초청 공연
  • 조나단 기자
  • 승인 2014.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한국백혈병환우회에 헌혈증 5,000장 기증

뮤지컬 <고스트>
[한국증권신문/조나단 기자] 뮤지컬공연기획사 신시컴퍼니(www.iseensee.com)가  는 3월 12일 ‘한국백혈병환우회’의 백혈병 환우와 가족 22명을 초청해 뮤지컬 <고스트>을 갖고 헌혈증 5000 장을 전달하는 행사를 갖는다. 

이날 초대된 22명의 가족들은 뮤지컬 <고스트>를 관람하고 공연 후 무대 위에서 이날의 출연 배우인 주원, 아이비, 이경수, 정영주와 함께 기념사진 촬영도 진행한다.

주원과 아이비는 “이런 나눔 행사에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힘들고 외로웠을 환우들과 그 가족들에게 조금의 위로가 될 수 있다면 기쁜 마음으로 함께하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신시컴퍼니는 지난 2009년부터 ‘행복나눔할인’이라는 이름으로 헌혈증을 기증하는 분에게 할인을 주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이렇게 모인 헌혈증은 ‘한국소아암재단’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등 에 전달했다.

올해 헌혈증을 전달하기로 한 ‘한국백혈병환우회’는 뮤지컬 <고스트>에 출연중인 아이비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곳으로 더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한편 ‘헌혈증 기증’ 할인은 뮤지컬<고스트> 공연의 전 기간 진행된다.  1매 당 2인까지 할인 된다. 예매는 인터넷, 전화, 현장 모두 가능하다. 관람 당일 현장에 헌혈증을 기증하면 된다.

뮤지컬 <고스트>는 6월 29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 공연된다. 문의 1544-1555

뮤지컬 <고스트>...'사랑과 영혼'을 만나다

뮤지컬 <고스트>는 1990년 ‘페트릭 스웨이즈’와 ‘데미무어’ 주연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영화 <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 영화<사랑과 영혼>
2011년 3월 영국 맨체스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첫 선을 보인 뮤지컬 고스트는 6월 런던 웨스트엔드 피카델리 극장에 입성, 프리뷰를 거쳐 7월 19일 공식 오프닝을 가졌다.

고스트에 쏟아진 언론의 찬사는 대단했다. ‘진정한 공연의 마술(BBC)’과 ‘불멸의 사랑에 관한 화려한 전시회(더타임즈)’, ‘상상을 초월하는 창의력’이라는 극찬과 함께 평단과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게 됐다.

이어 단숨에 웨스트엔드 최고 히트 뮤지컬로 등극했다. 뮤지컬 고스트는 웨스트엔드 데뷔 이후 채 1년이 안된 지난 3월 브로드웨이에 입성했다. 그리고 4월 23일 공식 오프닝 무대를 가진 뮤지컬 고스트는 ‘회전목마를 타는 듯 한 설렘, 단연 최고의 뮤지컬 중 하나(더 시카고 트리뷴)’, ‘연극무대와 최첨단 기술의 놀라운 결혼(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 등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공연됐다.

최첨단 영상과 마술 접목…환상의 무대

영화 <사랑과 영혼>으로 아카데미 극본상을 수상한 원작자 ‘브루스 조엘 루빈(Bruce Joel Rubin)’이 뮤지컬 대본을 맡고 ‘토니상’과 ‘드라마데스크상’을 수상하고 뮤지컬 ‘마틸다’로 ‘올리비에상’을 수상한 ‘매튜 워츄스(Mattew Warchus)’, 영화 ‘해리포터’의 마술효과를 만들어 낸 ‘폴 키에브(Paul Kieve)’ 등 최고의 스태프가 완성시킨 작품이다.

뮤지컬 <고스트>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영원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죽어서도 연인의 곁을 지키는 영혼의 모습을 판타지로 형상화해 ‘LED 영상’을 사용한 최첨단 멀티미디어와 마술을 이용한 특수효과, 조명으로 상상 그 이상의 무대를 구현해내며 21세기 뮤지컬 무대과학의 진수를 선보인다.

여기에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아름다운 음악과 영화를 통해 전설의 명곡이 된 “Unchained Melody”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에 어우러진 달콤한 남자 배우의 목소리로 뮤지컬에 삽입돼 관객의 향수를 자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