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직업군인 대상 ‘호국보훈 특판 신용대출’ 시행
외환은행, 직업군인 대상 ‘호국보훈 특판 신용대출’ 시행
  • 이호중 기자
  • 승인 2013.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 www.keb.co.kr)은 다가오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직업군인을 대상으로 한시적 금리인하, 대출금 상환보장 및 상해사망보험 무료가입 혜택을 제공하는 직업군인 대상 ‘호국보훈 특판 신용대출’을 2일부터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외환은행의 직업군인 대상 ‘호국보훈 특판 신용대출’은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되며 대상은 복무기간 5년 이상의 중사 이상 부사관, 준위·대위 이상 장교 및 군무원이다.

또한 이번 ‘호국보훈 특판 신용대출’은 직업군인 특성상 상해.사망보험 가입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대출실행과 동시에 상해사망/상해후유장애시 대출금에 대한 상환보장보험과 상해사망보험(30백만원)의 무료 가입 혜택이 주어진다. 대출한도는 개인별 신용등급에 따라 최고 1억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급여이체시 최저 4.0%( 4월30일 기준)의 특판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 은행이체수수료 및 CD/ATM 이용수수료도 전액 면제된다.

외환은행 개인상품부 관계자는 “이번 외환은행의 직업군인 대상 ‘호국보훈 특판 신용대출’은 특별 금리감면 및 무료 보험서비스 혜택을 통해 국가안보를 위해 희생하는 직업군인과 군무원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국가와 사회를 위해 본인을 희생하며 공헌하시는 고객님들께 따스한 금융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맞춤상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이번 ‘호국보훈 특판 신용대출’ 출시의 의미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