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사랑 나눔 연탄봉사’ 실시
우리은행, ‘사랑 나눔 연탄봉사’ 실시
  • 김미영 기자
  • 승인 2012.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과 서울시, 고객이 함께하는..
 -
연탄배달 봉사 및 연탄 1만장·보일러 50대 구입비용 후원
 - 서민금융 지원채널 확대를 통한 자립기반 조성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17일 서울 정릉 일대에서 서울시가 서민지원 중점사업으로 추진중인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프로젝트를 후원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순우 은행장 및 임직원을 비롯하여 명예지점장 모임인 명사클럽 과 대학생 홍보대사인‘스무살,우리캠퍼스 제5기’ 대학생들까지 참여하여 차량진입이 어려운 가정에 연탄배달 봉사를 하고, 겨울나기가 어려운 서민들을 위해 연탄 1만장( 서울시 사업관련 총3만장 후원)과 50대의 보일러 구입비용도 후원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이순우 은행장은 “아직 서울지역에도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가구가 많아 서울시와 연계한 임직원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자 한다”면서 “서민들이 금융지원에 소외받지 않도록 서민전담점포 및 창구를 확대하고, 우리미소금융재단을 통해 서민들에게 필요한 금융상담 및 지원으로 자립기반을 돕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우리은행은 현재 운영중인 9개의 미소금융점포와 3개의 서민금융 전담점포 및 창구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5일 금융감독원 주관 서민금융대상 시상식에서도 그동안의 서민금융 지원실적을 인정받아 ‘2012년 서민금융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자세한 문의는 개인영업전략부【차장 김규백 ☎ 2002-4548】로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