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차별화된 브랜드로 아시아시장 공략[SK]
아모레퍼시픽, 차별화된 브랜드로 아시아시장 공략[SK]
  • 최수아 기자
  • 승인 2012.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090430)
목표주가 140만원 | 투자의견 매수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이니스프리 등의 브랜드를 내세워 중국 및 아시아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타 국내 화장품사와 차별화된 점이다. 아시아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는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질 것으로 보여 적절한 장기 성장 전략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2013년부터는 국내시장에서 8~9%, 해외시장에서 4~5% 내외 견인하는 구조로 연간 12~14%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