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名品 Pro ETF랩’ 출시
신한금융투자 ‘名品 Pro ETF랩’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2.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WM센터 전문운용 직원에게 1:1 맞춤 설계 받으세요~!

신한금융투자가 PWM센터 고객 전용 1대1 맞춤형 상품인 ‘名品 Pro ETF 랩’을 출시했다.

‘名品 Pro ETF랩’은 신한금융투자 PWM센터의 자산운용 전문가가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직접 포트폴리오를 설계/운용하는 상품으로, 포트폴리오 설계 시 전문 직원을 통해 고객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으며, 시장흐름에 맞게 레버리지, 인버스, 지수형 ETF 등을 탄력적으로 편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거래비용이 일반 주식/펀드에 비해 저렴하고, 거래세가 면제돼 비용 절감 효과도 볼 수 있다.

이 상품은 분기 0.6%(연 2.4%)의 Wrap 수수료가 발생되고, 단기간에 수익이 발생했을 때 중도해지수수료 없이 해지할 수 있어 단기투자에도 유용하다. 최소가입금액은 5천만원 이상이며, 추가입금은 100만원부터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PWM센터 또는 신한은행 PWM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단, 신한은행에서 랩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에는 신한금융투자의 직원이 고객을 직접 방문해 랩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민석 신한금융투자 랩운용부 부장은 “名品 Pro ETF랩은 PWM센터의 자산운용 전문가를 통해 고객의 의사가 실시간으로 반영되고, ETF의 특성상 지수 상승/하락의 비교적 간단한 판단으로 수익창출을 할 수 있어 거액자산가들에게 적합한 상품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