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 ‘오래오래’ 이벤트 실시
한화증권, ‘오래오래’ 이벤트 실시
  • 강우석 기자
  • 승인 2012.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증권과 한화투자증권이 2012년 봄을 맞이하여 양사 고객 가족 모두가 오래오래 행복하길 기원, 오는 6월15일까지 ‘오래오래’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래오래’이벤트는 크게 세 개의 이벤트로 구성돼 있고, 이 중 이벤트 1은 한화증권과 한화투자증권이 공동 진행하며 이벤트 2, 3은 양사의 특성에 맞게 실시된다.

구체적인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이벤트1은 한화증권과 한화투자증권 양사가 추천하는 금융상품에 일정금액 이상을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화증권은 이와 함께 추가로 한화증권 본사운용Wrap, 채권, ELS/DLS 가입 고객에게 가입 즉시 모든 고객에게 고급 수제 비누를 증정한다.

이벤트2 및 이벤트3은 한화증권과 한화투자증권이 개별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먼저 한화증권의 이벤트2는 우리사주 이관 고객 또는 기타 주식 입고 고객에게 가족에게 소중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5000만원 미만 입고 고객이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5000만원 이상, 1억원 미만 입고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1억원 이상 입고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2는 홈페이지나 지점을 통해 직접 신청한 고객에게 한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화증권의 이벤트3 “누가 우릴 위로해주지?”는 16일부터 오는 5월 15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직장인의 희로애락을 담은 이야기를 한화증권 페이스북에 올리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조지아 커피 기프티콘을, ‘좋아요’ 버튼 상위 3명에게는 아이패드 신제품을 제공한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의 이벤트2와 이벤트3은 고객 가족의 행복한 추억이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벤트2는 이벤트 1에 해당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가족과 함께 다녀올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추첨 경품으로 500만원 상당의 사이판 월드리조트 4인가족 여행상품권(1명), 한화콘도 1일 숙박권(2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3은 베스트패밀리 포토 선발 이벤트이다. 가족의 행복이 담겨있는 사진을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의 고객에게 최신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한화증권, 한화투자증권 각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되며, 자세한 문의는 한화증권, 한화투자증권 영업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