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투자증권, ‘용기(龍氣)얻는 선물투자’ 이벤트 진행
KB투자증권, ‘용기(龍氣)얻는 선물투자’ 이벤트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2.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투자증권이 KB선물과의 합병 1주년을 기념해 ‘용기(龍氣)얻는 선물투자’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상품선물(통화·금리) 신규 계좌개설 및 거래 재개 고객에게 기프티콘 및 KB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우선 12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신규 고객 및 2011년 10월 이후 미거래 고객 중 1계약 이상 거래를 재개하는 최초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파리바게뜨·인터파크 도서 중 택일)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중 통화선물 100계약 또는 금리선물 20계약 이상 거래고객에게는 우수고객 경품으로 KB기프트카드 5만원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자동으로 응모되며 경품 지급은 해당 주 금요일에 모바일로 발송된다. 우수고객은 이벤트 종료 후 4월 중 입력된 고객 주소로 발송될 예정이다.

아울러 KB투자증권은 이날부터 12주간 '해외선물 환율 레인지 맞히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대상은 KB투자증권이 최근 개설한 해외선물 블로그(blog.naer.com/kbfut)의 이용자이며, 온라인으로 거래 가능한 해외통화선물(총 18개 종목)의 가격 범위(레인지)를 맞히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주간 합산 1~3등에게 KB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월간 합산 1, 2위에게는 KB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종합 1위에게는 KB기프트카드 30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KB투자증권은 해외선물 거래 수수료를 50% 인하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