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CL과 김진표, 아디다스 캠페인 광고 '랩'제작
2NE1 CL과 김진표, 아디다스 캠페인 광고 '랩'제작
  • 권민정 객원기자
  • 승인 2012.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만의 스토리를 담은 특별한 랩 영상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그룹 투애니원의 CL과 한국힙합 1세대 래퍼 김진표의 특별한 랩이 담긴 'all Originals Make Moves'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CL과 김진표 버전으로 공개되는 두 편의 영상은 'Make moves' 즐기는 도시 속 젊은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감각적인 영상에  CL과 김진표의 랩이 어울려 한편의 짧은 영화를 보는 듯 한 느낌을 준다.

2NE1 CL
이들의 랩은 실제CL과 김진표의 'Make moves'에 대한 진솔한 생각을 담아 직접 가사를 쓰고 제작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기존 걸 그룹과 차별된 남다른 음악적 재능과 패션감각으로 대중음악과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2NE1의 리더 CL은 특유의 파워풀하고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한국힙합 1세대로 자타공인 최고의 래퍼이자 최근 ‘보이스 코리아(the Voice of Korea)’ 의 MC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김진표는 나직하면서도 신념이 담긴 저음으로 꿈을 위해 지금 바로 도전하고 행동하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한다.

김진표
아디다스 관계자는 'all Originals Make Moves' 캠페인에 대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자신만의 주관과 깨어있는 사고 방식으로 늘 도전하며 행동하자(make moves)”는 취지를 전하기 위한 것이라며 “평소 틀을 깨고 새로운 분야를 위해 도전해 자기분야의 “Move maker”로 인정받아 온 CL과 김진표가 캠페인의 컨셉트에 제격이라고 판단돼 이번 광고 영상 속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는 3월~4월까지 “all Originals Make Moves” 캠페인 기간 동안 주요 4대도시의 지정된 라이프스타일 스팟에서 멤버쉽 회원대상 무료 음료, 무료 클럽 입장권 제공 등의 특별 이벤트 진행한다.

멤버쉽 카드는 구매한 뒤 온라인(http://shop.adidas.co.kr/CampnZX_2012.action?page_gb=1)에 응모하면 발급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