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결식 아동 급식 지원
미래에셋 결식 아동 급식 지원
  • 조대형 기자
  • 승인 2011.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의 결식아동 1300명에게 도시락 지원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5일 오후 서울 중구 무교동에 위치한 어린이재단 빌딩 대회의실에서 미래에셋증권 최현만 부회장과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결식아동급식 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이 2009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사회공헌활동으로, 방학기간 중 학교 급식의 중단으로 인해 결식의 우려가 높은 저소득층 아동들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어린이재단에 전달된 총 1억5천만원의 기부금은 미래에셋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기부운동 ‘사랑합니다’를 통해 조성됐으며, 총 1300여명의 아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로써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2009년 이후 방학 중 결식 아동 총 3300여명을 지원하게 된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최현만 미래에셋증권 부회장은 “아이들은 대한민국의 희망이고 미래를 위한 소중한 자산인 만큼 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주위의 결식아동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의 손길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미래에셋은 어려운 여건의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이고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은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2000년 3월에 사회복지법인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을 설립하여 매년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장학사업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사업, 공부방 글로벌 문화체험단 등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