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 '옥토 제안 이벤트'실시
우리투자, '옥토 제안 이벤트'실시
  • 전은정 기자
  • 승인 2010.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 펀드 정보 제공

우리투자증권은 2011년 유망상품의 가입 기회를 제공하고 자산관리 브랜드 옥토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옥토가 제안하는 2011 전도유망 상품 이벤트'를 내년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총 4가지의 테마로 이루어지는 동 이벤트는 다양한 고객 군들을 대상으로 새해 초에 각 개인의 재테크에 대한 설계를 돕고 랩, 펀드 등 2011년 경쟁력 있는 유망상품에 대한 정보와 함께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첫 번째 테마로 우리투자증권의 랩어카운트인 옥토랩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져 여행 상품권, 부부 종합 건강검진권, 호텔 숙박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멀티매니저 랩, 중국주식 자문연계형 랩 등 우리투자증권 특화 신상품 랩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Full HD 55인치 LED TV와 순금 골드 바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테마는 알짜배기 펀드 2종으로서, 이벤트 기간 동안 ‘우리 인디아 익스플로러 펀드’와 ‘미래에셋 장기 리서치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권과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세 번째 테마는 옥토적립식 솔루션으로서, 적립식 펀드와 전환형ETF 적립식 랩, 그리고 국내외 주식/ETF 자동주문 서비스 등 적립식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지막 네 번째 테마는 온/오프라인 연계 가입 이벤트로서, 온라인 상담 예약과 이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만원의 가입지원금을 제공하므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재테크 상담은 물론 이를 통해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상담예약 후 지점 방문하여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우리투자증권 황경태 마케팅부장은 이번 이벤트에 대해 “우리투자증권의 2011년 전략 상품들을 만나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