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현물보상 가능 포인트 서비스 실시
[우리銀]현물보상 가능 포인트 서비스 실시
  • 김지애 기자
  • 승인 2003.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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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은 3일 은행권에서는 처음으로 적립된 포인트 범위내에서 현물 보상 및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우리 멤버스 포인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예금과 대출 등 거래 실적과 자동화기기(CD.ATM) 및 인터넷과 텔레뱅킹 거래 등 전자금융 거래, 환전거래 실적 등 모든 거래실적에 대해 매월 포인트를 계산해 다음달 첫 영업일에 일괄 적립한다. 상품별 포인트는 대출과 보험의 경우 평균잔액 100만원당 40점, 입출식 예금 100만원당 50점 등으로 계산되며 포인트 당 1원의 교환가치를 갖는다. 적립 포인트를 송금수수료 등 수수료 면제에 사용할 수 있고, 누적 포인트가 3만 포인트 이상이 되면 생활용품과 건강용품 등 사은품과 여행, 골프, 문화예술, 레저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모와 배우자, 자녀, 배우자부모 등 가족 간에도 포인트 합산이 가능해 포인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적립한 포인트로 자선단체와 이재민 등에 기부금 납부로도 활용로도 쓸 수 있다.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며, 포인트 확인은 통장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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