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와인 마케팅 적극 나서
신한카드 와인 마케팅 적극 나서
  • 한국증권신문
  • 승인 2006.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와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고 있다. 신한카드는 우수 기업 고객의 재무 담당자 30명을 초청, 지난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와인 사은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저녁 식사를 겸한 와인 상식 강의와 시음회 순으로 진행됐으며, 와인 상식은 신한금융그룹 와인 동호회 부회장인 신한카드 강남영업추진센터 신규영 지점장이 강의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개인적으로 즐기는 사람도 많아졌지만, 최근 비즈니스 미팅 등에서도 와인이 크게 각광 받고 있다”며 “감성 마케팅 차원에서 앞으로 와인을 접할 기회가 많은 우수 기업 고객 재무 담당자들에게 기본적인 와인 상식을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와인이 대중화함에 따라 기존 ‘와인클럽카드’에만 적용되던 전국 유명 와인숍, 와인바 할인 등 와인 관련 서비스를 12월 초부터 법인카드를 포함한 전 신한카드에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