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로 개편
하나로텔레콤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로 개편
  • 공도윤 기자
  • 승인 2006.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텔레콤 직원들이 고객서비스 중심으로 새 단장한 자사 홈페이지를 보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골라볼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의 홈페이지가 고객 편의 중심 사이트로 새 단장했다. 하나로텔레콤은 기존 회사소개 위주의 사이트에서 고객이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전면 재구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초고속인터넷, 전화, TV, 패키지, 기업상품 등을 전면에 노출해 하나로텔레콤의 서비스 구성에 대해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상품 정보에 대한 접근성도 높였다. 특히 새로 신설된 ‘패키지상품’ 메뉴를 통해 여러 통신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경우 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홈페이지 '내정보조회' 메뉴를 통해 요금조회와 개인정보변경 등 자신의 정보를 확인, 변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