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의 학창시절 에피소드는 특별하다?"
"전문가들의 학창시절 에피소드는 특별하다?"
  • 공도윤 기자
  • 승인 2006.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과 감성의 만남, 우리투자증권 브랜드 사이트 개설
우리투자증권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재미있고 감성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브랜드 사이트 (http://www.whywoori.com)를 증권업계 처음으로 개설했다. 우리투자증권은 "이번에 개설한 브랜드 사이트의 도메인 'www.whywoori.com'은 “왜 우리인가?”, “왜 우리가 다른가?”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투자증권 임직원과 외부 전문가들이 연속적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이들이 또 다른 전문가를 추천해 지속적으로 전문가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우리투자증권’ 이미지를 신뢰할 수 있는 친숙한 이미지로 만들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번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전문가로서의 직원들의 모습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어릴적 모습, 광고 CF 제작 동영상 등 많은 볼거리가 제공된다. 특히 외부 전문가로는 우리투자증권의 광고 CF 제작에 참여했던 영화배우 황정민씨,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박웅현씨, 촬영감독 백종열씨의 삶과 추억, 학창시절의 에피소드, 취미, 신념 등에 대한 이야기를 동영상으로 볼 수 있고 향후 이들이 추천하는 또 다른 전문가들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