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영화할인 등 생활만족형 서비스
KB카드는 다양한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 증가에 따라 이에 민감한 20~30대 고객층을 타겟으로 한 ‘KB 5樂카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상품은 T.G.I.Friday’s, 인터파크,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서울랜드 등 네곳의 업체와 제휴하여 고객이 선호하는 카드 혜택인 외식할인, 인터넷 쇼핑 무이자 할부, 영화예매 할인, 뷰티 할인, 놀이동산 할인과 주유할인(토/일요일) 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카드사용과 연계한 연회비 면제조건도 확대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하나의 카드로 통합한 카드상품이다.
특히 연회비 면제조건을 확대하여 초회년도 연회비 면제 및 차기년도 연회비도 제휴업체 네곳의 매장에서 1회 이상 사용하거나 또는 연간 100만원(현금서비스 포함)이상 카드 사용시 연회비를 면제하는 등 연회비 청구에 민감한 고객에 대해서도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리고 결제방식에 있어 고객의 자금사정에 따라 결제금액을 탄력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선진금융서비스인 리볼빙(Revolving)결제방식을 채택하였다.
KB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관리(CRM)시스템을 통한 고객 세분화 전략을 기반으로 타겟 고객층을 선정하고 이들에 맞는 특화서비스를 탑재한 제휴카드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 유치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증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