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새 브랜드 출시 기념이벤트 전개
삼성생명, 새 브랜드 출시 기념이벤트 전개
  • 신동민
  • 승인 2006.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니건스와 네이버에서 풍성한 경품 제공
삼성생명은 ‘신뢰받는 삶의 동반자’를 의미하는 새로운 브랜드 ‘a partner for life’의 출시를 기념하여, 외식업체 ‘베니건스’, 인터넷 포탈 네이버와 함께 26일부터 한 달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a partner for life’ 이벤트를 전개한다. 베니건스에서는 전국 26개 매장(서울 노원점 제외)에 준비된 삼성생명의 새로운 브랜드를 의미하는 ‘파트너 세트’나 ‘라이프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기념촬영과 함께 인터넷 포탈 네이버에서 공동으로 진행중인 경품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에서는 이와는 별도로 삼성생명의 까페를 찾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 삼행시 짓기 등을 통해 경품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베니건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PDP TV, MP3 등이, 네이버 고객들에게는 최신 핸드폰, 게임기(PS2), 영화예매권과 베니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삼성생명은 새해 첫날 발표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a partner for life’는 ‘삶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이 경제적으로 안정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늘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삼성생명은 앞으로도 각종 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뢰받는 삶의 동반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