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재능교육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는 공부방’인 ‘재능스스로교실’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재능스스로교실은 재능교육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공부방으로, 개인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아이 학습량과 진도가 ‘스스로학습시스템’에 따라 개인별로 맞게 조절돼 학습에 부담을 느끼지 않으면서 학교 공부를 할 수 있다.
재능스스로교실은 오랜 기간 고객으로부터 그 우수성을 검증 받아온 재능교육 ‘사고력 프로그램’, ‘문해력 프로그램’, ‘학교 대비 프로그램’, ‘영재교육 프로그램’ 등을 아이의 발달 단계와 학습 필요성에 맞게 제공한다.
또 학교 공부를 꽉 잡아 주는 든든한 부가 학습 프로그램인 ‘학교공부다지기’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재능스스로교실은 아이 집중력이 유지되는 최적 학습 환경에서 아이가 흥미와 재미를 가지고 학습하며 원하는 만큼 공부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형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아울러 등하원 일정과 학습 과목도 아이와 어머니가 원하는 요일에 원하는 과목을 원하는 만큼 학습할 수 있도록 별도 제한을 두지 않고 있다.
‘재능스스로교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재능교육 백규태 COO는 “재능스스로교실은 재능교육이 40여 년간 일관되게 추구해온 ‘스스로학습’을 실현하는 최적의 학습 환경”이라며 “재능교육의 개인별 맞춤 학습 시스템인 스스로학습시스템을 ‘공부방’이란 학습 환경에 맞게 잘 적용하여, 아이들에게 공부하는 재미와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 준다”고 말했다.
재능스스로교실 회원 신청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 ‘재능스스로교실’을 검색하거나, 재능교육 홈페이지서 할 수 있다. 재능교육 대표 전화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