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부산, 여름 시즌 맞아 ‘럭셔리 풀캉스 패키지’ 선봬
시그니엘 부산, 여름 시즌 맞아 ‘럭셔리 풀캉스 패키지’ 선봬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4.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시그니엘 부산 야외 수영장 © 롯데호텔앤리조트
시그니엘 부산 야외 수영장 © 롯데호텔앤리조트

시그니엘 부산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운대를 배경으로 럭셔리 풀캉스를 즐길 수 있는 ‘투 인피니티 앤 비욘드(To Infinity and Beyond)’ 패키지 2종과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수영장 또는 워터파크 이용권을 포함한 것으로, 해운대를 배경으로 수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우선 푸른 바다와 하늘을 만끽하며 수영을 한 뒤 풀 사이드 바에서 치킨과 맥주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투숙 기간 내 수영장 올 데이 입장 혜택, 치맥 세트, 프레떼 비치타월 구성으로, 치맥 세트는 객실 인룸다이닝 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실 1박과 프리미엄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 VIP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도 있다.

이 패키지는 시그니엘 부산과 동일한 건물 내에 위치한 클럽디 오아시스서 워터파크, 야외 스파, 찜질방을 7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인기 어트랙션 2종을 대기 없이 바로 탈 수 있는 프리패스권 혜택도 마련돼 있다.

여름 패키지 2종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예약과 투숙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그니엘 부산 공식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시그니엘 부산 3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해운대의 야경과 함께 낭만 가득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는 ‘시그니처 세트’도 선보인다.

시그니엘 부산 마케팅 관계자는 “해운대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풀서 수영을 즐긴 후 부산 정취를 고스란히 담은 객실에서 휴식하며 보다 낭만적인 여름휴가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