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헤지자산운용, 경기 김포서 영농철 농촌 일손돕기 실시
NH헤지자산운용, 경기 김포서 영농철 농촌 일손돕기 실시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이동훈(사진 가운데서 오른쪽) NH헤지자산운용 대표이사가 한영만 농장주( ,, 가운데 사복), 조동환 고촌농협 조합장( ,, 가운데서 왼쪽) 이 직원들과 함께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샤론농원서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헤지자산운용
이동훈(사진 가운데서 오른쪽) NH헤지자산운용 대표이사가 한영만 농장주( ,, 가운데 사복), 조동환 고촌농협 조합장( ,, 가운데서 왼쪽) 이 직원들과 함께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샤론농원서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실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헤지자산운용

NH헤지자산운용은 27일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701-4 샤론농원을 방문하고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NH헤지자산운용 이동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9여명은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방문해 삽목 작업 및 농지 주변 정리 정돈 작업을 진행했다.

삽목 작업은 식물의 뿌리를 내리게 하기 위한 사전 작업으로 식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하는 밑 작업이다.

이 대표이사는 “농가를 찾아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의 일원으로서 임직원의 마음을 모아 농가의 어려움에 관심을 갖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일손 돕기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헤지자산운용은 영농철 농촌을 돕기 위해 매년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