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아스케아’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아스케아’ 업데이트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4.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아스케아‘ 업데이트 이미지 © 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아스케아‘ 업데이트 이미지 ©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7일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아스케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된 아스아카는 주무기 파권갑과 보조무기 호완장을 착용하면 투혼을 담은 주먹을 내지를 수 있고 쉴 새 없이 빠르게 연계되는 기술을 쏟아낸다. 적 공격을 반격할 때 강력한 일격을 날리는 특징을 갖고 있다.

주요 기술로 진공강타(빠르게 이동하며 전방으로 강력한 지르기 공격), 숨통 끊기(뒤로 빠르게 회피한 후 방심한 적에가 다가가 빠르게 손바닥으로 공격), 태풍차기(태풍처럼 빠르게 회전하여 전방의 적을 공격) 등이 있다.

이에 앞서 지난달 26일 개발자 노트서 공개된 미스틱 계승 클래스인 아스케아는 개관심을 모은 바 있다.

펄어비스는 아스케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 09시까지 사냥이나 채집을 통해 아스케아 투혼을 수집하면 정제수/유자차/시계 태엽 선택 상자, 혼돈의 축 1개/아크라드 3개 선택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 오는 14일 09시까지 순차적으로 임무를 완수해 보상을 지급하는 ‘아스케아 출시 기념 릴레이 미션’도 참여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포럼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